무플 무서워요
유익하셨나요? 아래의 RSS로 구독 하세요! 가젯으로 구독하시려면 클릭!
올블로그추천버튼 블로그코리아 구독버튼 블로그뉴스 구독버튼 믹시 구독버튼 한RSS 구독버튼 구글리더기 구독버튼 올포스트 구독버튼



지난 1월 7일, CES 2009에서 공개된 MS의 차기 윈도우인 Windows 7이 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미 토렌트 등을 통해서 정식으로 공개될 Beta버전 이전의 Build가 공개되었고 심지어 우리나라에서도 정식으로 Beta가 공개되기 전 Beta버전인 Build 7000 버전이 유포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우리나라 모 포럼에서 활동하고 있는 어떤 사람이 비스타 토큰을 이용한 영구적인 정품인증에도 성공했다는 소식도 들려오고 있구요. 아무튼 저도 넷북에다 설치해 볼 요량으로 6천번대 빌드를 몇 개 받아뒀었는데 아직은 Beta버전 또한 정식으로 발매된 상황이 아니라서 프로그램 호환성도 굉장히 떨어지고, 에러도 굉장히 많은 것 같더라구요. 사람들이 호기심에 다운 받아서 VM으로 돌려보고는 RTM이 나오면 다시 사용해 보겠다고 하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아무튼, 데모 영상에서 보여지는 윈도우 7의 기능은 획기적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기다려지는 기능이기는 하네요. 특히 구글 어스인지 지도를 확대하는 모습을 통해 보여준 터치 기능은 마치 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의 한 장면을 보는 것 같기도 하네요. 1월에 Beta가 정식으로 나오고, 올 중순께에 정식으로 발매된다는 예정을 가지고 있는데요...MS의 OS는 늘 새로운 버전을 사용해보는 약간 느린 얼리 어답터인 저로서는 굉장히 기대가 되지 않을 수 없네요.

이 블로그의 공식 주소는 http://theHermes.kr 입니다.

|